세종 샤브샤브맛집 샤브마니아 보람동 시청점
오늘은 세종시에 샤브샤브맛집 샤브마니아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은 야채값이 너무 비싸 팔면 적자라고들 말씀하십니다.
얼마전 노포가 운영하는 식당 사장님 말씀이 떠오릅니다.
식당 장사가 어떤때는 남고 어떤때는 손해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었지만 이에 마진을 유지하거나 높이기 위해 얄팍한 생각을 하게 되면 손님들은 금방 알아채고 발길을 돌린다고 모르는것 같지만...
처음에 하던 방식 그대로 변함없이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하다보니 우여곡절 세상 풍파를 모두 견뎌내고 자식들 교육 그리고 먹고 살 수 있었고 지금까지 단골 손님과 함께하고 계시다는 말씀입니다.
세종시 샤브마니아 보람동 세종시청점은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자주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이식당이 사장님의 마음이 넉넉하고 풍성한 마음을 가지셨다는것이 준비된 재료와 깔끔한 식당 분위기를 보면 알 수 가 있습니다.
자연의 신선함과 농부의 정직함 그리고 쉐프의 정성스런 손맛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운영하는 샤브마니아 세종 시청점 멋집니다.
식당에 사람들이 항상 가득차있는 모습은 이를 증명하는것 같습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샐러드바 준비된식재료가 모두모두 신선합니다.
특히 바나나는 인상적인 진열이였습니다.
대부분 일반적인 식당은 잘라놓은 바나나를 가져다 놓는것인데 이 매장은 한개씩 먹을수있게 온전한 바나나가 있었습니다.
그것도 아주 신선한 노란색 바나나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먹어보았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 한가지만 보아도 사장님의 손님에대한 정성과 풍성한 배려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계란 야채 김 단호박 참기름등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기본 차림상이 세팅되었습니다. 월남쌈 페이퍼 육수 쌈싸먹을 채썰은 야채 소고기 소스등을 직원분들이 가져다 주셨습니다.
나머지 필요한것들은 준비되어있는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쌀 페이퍼에 야채 넣고 소고기 넣고 소스 찍어 먹으려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예쁘게 만들어져서 기분도 좋고 맛도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냠냠하고 드디어 육수에 칼국수를 배부르지않게 조금 넣어 팔팔 한소쿰 끓어 먹었습니다.
이때 무리해서 오버하면 배가 너무 불러 계란 볶음밥은 못먹을수도 있습니다.
계란볶음밥은 샤브샤브의 끝판왕입니다.
살짝 태워 눌게 만들어 먹으면 그맛은 잊을수없는 맛입니다.
샤브샤브 전문점은 여기 저기 많이 있습니다. 똑같은 체인점이라 하더라도 어떤분이 운영하는가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사장님의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성과 배려는 많은이들에게 감동을주고 끊이지 않는 손님으로 늘 북새통을 이루는것입니다.
이점에서 세종 보람동 시청점 샤브샤브맛집 샤브마니아는 높은 점수를 주고싶은 매장입니다.
샤브마니아
기본정보
주소
세종 시청대로123 해오름빌딩 1층 101,102,103
영업시간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전화번호 ☎️ 0507-1419-5279
주차 건물 지하주차장